티스토리 뷰
클리앙 사이트에서 훈녀지용 이라는 아이디로 무려 7년동안 4남2녀의 대가족을 이룬 여고생 - 여대생으로 살아온 아저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검거되었다. 무려 7년동안 넷카마 짓을 해온건데, 거의 모든 클리앙 유저들이 속았왔는데 그녀(?) 그(?) 가 올린 사진들의 상당수는 네이버 다음 등등의 블로그에 있는 사진을 도용한 것으로 속속 밝혀지고 있다.
사건은 바로 아래의 사진때문에 7년동안 쌓아온 넷카마의 정체가 탄로나게 되었다.
역시 퍼온 사진 혹은 남의 사진을 주워와서 어그로를 끌었는데,
역대급 더위를 자랑하는 지금 주변사람들 다 패딩입고 있고 사고난 사람도 35도의 미친 더위에 패딩을 입고 있는 것을 발견한 클량 유저가 웬 패딩? 이러면서 의혹을 제기하자 빛의 속도로 글을 지우고 잠수를 탔는데 여기에서 의문을 갖게 된 사람들이 훈녀지용의 글들을 다시 살펴보면서 모순투성이를 찾아내게 되었다.
훈녀지용은 자신의 집이 반포자이 90평 대라고 해왔다.
?????????????????
하지만 위에 있는 성별 여자로 생각되는건, 당연히 기억 오류.
왜냐면 훈녀지용이 올리는 글 아직도 남아있는걸 보면 50대 노가다 아저씨의
느낌이 진하다. 소주를 몇병씩 마시고 먹는 음식들도 다 소주를 부르는 해장국에 곱창에
죄다 이런 것들이고 사진을 봐도 아저씨들이 먹고 남은 그 자리와 전혀 다르지 않다.
하지만 훈녀지용은 모든 내용을 오빠들이랑 함께 이런식으로 쓰기 때문에
의심을 크게 받지 않은 듯 하다.
또 클리앙 같은 사이트는 누군가 의문을 제기하면 그 의문을 제기한 사람이 오히려 바보가 되는 부분이 많아서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그냥 스스로 해당 유저를 블라인드 하거나 무시하는 식으로 싸움을 만들지 않았기에
훈녀지용이 7년동안이나 사람들을 농락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하드코어 야동을 다운로드, 90평대 반포자이 사는 부자가
웹하드 아이디를 빌리는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느낌???
☆의혹☆
1. HER에겐 세명의 오빠와 입양한 남동생.. 언니?도 있댔다. 부모님도. 반포자이 90평의 평면도를 찾아보았다. 침실은 세개 뿐이다.
2. 넷카마인가, 그냥 단순 주작러인가 난무하는 추측 속 벙개에서 HER를 봤다는 증언 발견됐다.
3. 당구장에서 오빠들과 당구를 즐겼다던 HER, 월요일 아침부터.
4. 개편전 클리앙에서 한 유저가 대화방을 통해 HER에게 웹하드 계정을 알려줬다. HER는 하드코어(?)한 얃옹을 수차례 내려받았다.
5. HER는 16년 10월에 반포자이 90평에 대한 존재를 밝혔다. 그런데 17년 2월, 집으로 가는 사진을 보니 그 집 주소는 다른 곳이었다.
6. 배구장에서 직관을 했다던 HER. 사진이 찍힌 위치에서 VOD를 돌려봤다. 그리고 그곳엔.
7. 막내오빠의 생일이 7월 19일이라 밝히던 HER. 그러나 막내오빠의 생일날 축하글은 올라오지 않았다. (안 올릴리가 없는 성격인데도) 놀랍게도 막내오빠 생일 선물은 2월에 구입했다.
8. (추가) HER는 생일을 하고 싶을 때 한다. 올해 생일은 어느 날로 점찍어 두었을까.